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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룡의 절권도의 공격 기술의 이해

골드닥스 2022. 2. 9. 11:20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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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 방식은 재빠르게 적을 속이거나 강제로 성공시키려는 시도입니다. 신속성은 매우 빠르고 깔끔한 움직임으로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을 속이기 위해 간접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속이거나 의도를 모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상대는 여기에서 목표물을 방어합니다. 그때 그는 적을 속일 목적으로 차단하지 않고 대상을 공격합니다. 상대가 준비하는 동안 공격을 해야 합니다. 즉, 상대방이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공격합니다. 적의 공세를 움직여야 할 때 상대방을 세게 때리는 것이 바로 적시 공격 방식입니다. 상대가 터치를 기다리지 않고 펀치를 날리자 중앙에서 상댕의 팔을 가로채 일순간에 반격합니다. 상대가 최선을 다하고 있을 때 공격하는 것, 보통 손을 내밀거나 반격하기 위해 손을 뻗을 때, 대중적인 움직임과 다른 역습은 종종 인터셉트 위치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보통 혼자서 상대의 공격을 풀었을 때 이루어지지만 오프닝 당시에는 거의 예외 없이 이 공격 방식은 풋워크 움직임이 없습니다. 루어 또는 페이크 어택의 액션은 2차 공격에 대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실제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어딘가에서 공격하도록 하는 것이 이미 잘 준비되어 있으며 몇 번의 펀치를 상대방에게 효과적으로 반환합니다. 주먹과 발 공격은 기회를 잘 활용하고 적절한 시기에 움직여야 합니다. 활짝 열린 상대나 무례한 사람을 상대하려면 양측의 적절한 거리를 계산할 수 있어야 하며, 상대가 전진하면서 가장 가까운 목표물을 차거나 문을 열어야 합니다. 서로를 잘 관찰하는 복서는 무리한 공격을 계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파이터는 속도 부족이 아니라 올바른 공격 방법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 권투 선수는 상대방을 공격하는 최종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른 각도에서 다른 전략을 가져야 합니다.

    권투 선수는 경직된 선수와 지능적인 선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경직된 파이터의 기술과 전략은 종종 왜, 언제 그것을 해야 하는지 현명하게 분별하는 방법을 모른 채 그의 움직임을 엄격하게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전투 스타일은 종종 불변의 패턴입니다. 지적인 권투 선수는 실제 전투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전략을 변경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올바른 방법을 채택하기 위해서는 여기서 그의 전략과 방법은 상대방의 기술 방법을 어떻게 하는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적에 대한 대비, 잘 통제된 차단 기술, 적시 공격, 감각, 적절한 전진 및 후퇴, 상대를 투명하게 만들기, 공격, 속도 및 균형은 모두 전투 전체에 필수 기술이며 배양되어야 합니다. 위의 행동에 필요한 신경과 근육을 깨우고, 빠르게 대응하고, 적에게 집중하고, 적의 의도를 명확하게 관찰하고, 적의 공격과 방어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자유롭고 부드러운 움직임, 균형 및 자신감은 자기 확인의 기초입니다. 공격하지 전에 먼저 상대방의 약점과 주요 능력의 강점을 이해하고 약점을 잘 활용하고 강점을 피해야 합니다. 상대가 가로채기의 수비를 잘한다면 공격하기 전에 페이크, 프레스 방식을 사용하여 상대의 가로채기와 수비 순서에 혼돈을 조성해야 합니다. 공격의 액션은 최대한 작게 해야 하고, 액션이 크지 않기 때문에 상대가 리액션을 인지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격에는 가능하고 필요한 전략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방어하는 방식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무엇을 공격하고 있는지도 알려줍니다. 즉, 양쪽이 거의 같은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트릭을 잘 사용하거나 미묘한 트릭을 사용하지 않으면 한쪽의 공격이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원의 경우 액션이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이라면 상대방은 간단한 수평 및 차단으로 공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격에 성공하려면 먼저 상대방의 반응을 정확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최종 공격은 상대방의 반응에 따라 달라지며 선호하는 전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격이 행동이 너무 복잡하면 자신에게 불가피하게 위험할 수 있고, 행동 시간이 너무 길면 상대방이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공격 기법이 복잡할수록 동작을 완벽하게 하기 어려우므로 최대한 공격 동작을 단순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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