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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권도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소하고 흩어져 있는 기술이 아니라 극도로 높은 마음을 기르고 극도의 육체노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새로운 움직임을 개발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과거로 돌아가 잊어버린 것을 발견하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해왔고 결코 잃어버리거나 왜곡된 적이 없으며 잊어버리는 실수를 제외하고는 결코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절권도는 테크닉과 움직임에 관한 것입니다. 절권도의 기술은 기둥이 없는 원과 같아서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고 긴장하고 이완되어 외부 대상의 삶과 호흡을 관찰할 수 있지만 완전히 부주의하고 목적이 없으며 의식적인 계산과 모둘의 기대가 없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가르침을 받든 안 배우든 끊임없이 외부 현상과 대상과 분리되어 있으며 여전히 이 현상 안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기 망각의 상태에 도달하면 자신과 외부 세계가 모두 사라집니다. 인간은 모든 정신적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고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마음이 텅 비어 있지 않으면 본래의 기술을 지워야 합니다. 당신이 더 의식적이고 지각적일수록, 당신이 배운 것을 더 많이 공개할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의 마음은 더 신선하고 과거에 의해 더 오염될 것입니다. 모든 수행은 바람과 함께 흐르고 마음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자아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는 것이 절권도의 완벽한 예술적 개념입니다. 기술을 배우면서 지혜도 향상되었고 절권도의 철학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참이어야 하고 모든 것이 비어 있어야 합니다. 절권도에서는 모든 기술을 잊고 무의식적으로 상황을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은 잊어버리고 방해받지 않고 완전히 머물도록 해야 합니다. 배우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것에 노예가 되면 안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환상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이나 가치가 있는 기술이라도 마음에 걸리면 질병이 될 수 있습니다. 욕망은 부속물입니다. 그것에 집착하지 않으려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자유로워야 합니다. 열반은 의식의 무의식, 무의식의 의식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의미이기도 합니다. 행동은 너무 직접적이고 시급해서 생각은 거의 쓸모가 없고 대신 행동 조각을 만듭니다. 영은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 존재를 통제하는 요소입니다. 이 보이지 않는 권위의 위치는 외부 상황이 발생할 때 우리의 모든 움직임을 통제합니다. 따라서 그는 매우 활동적이며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이 마음을 어떤 것과도 연관되지 않은 완전한 자유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자신의 진정한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외부의 영향을 크게 차단하는 것은 자의식이며, 눈앞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자의식입니다. 예술은 절대적 자유가 없는 곳에 존재하며, 그것 없이는 창의성을 낳을 수 없습니다. 부정이나 수용이 없고 오직 옳은 것만이 있는 순결한 상태에 대한 갈망, 방법이 없는 이상은 모두 환상이고 생성은 존재의 부정입니다. 진리란 법이나 신념이 되어 지식의 길을 막고 가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한계를 어떻게 깨고 진리를 찾을 것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기억과 지능은 지각의 특성이며 사람과 짐승의 차이입니다. 행동이 삶과 죽음과 직결될 때, 신속하게 행동하고 명료하게 생각하기 위해 이 성질을 계속해서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행동은 외부 사물과의 관계입니다. 행동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닙니다. 편견이 있을 때만 이른바 옳고 그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생각하지 않는 것은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관찰하지 않는 것처럼 관찰하는 기술, 해야 할 일의 진행 상황을 연구하는 방법으로 예술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절권도 동작은 공허에서 만들어집니다. 마음은 허공이 부여한 이름일 뿐입니다. 공허함은 자기중심적 동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공은 참이고 불변한 진리이며, 곧고, 그 속에 아무것도 허용하지 않고 행동합니다.
절권도는 음과 양이 하나였을때 존재합니다. 절권도는 결코 한 측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마음이 흐르는 물과 같으면 달이 그 속에 잠겨 움직이고 한 번에 움직이지 않습니다. 물은 끊임없이 움직이지만 달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마음은 외부 세계에 의해 바뀔 수 있지만 그것은 그대로입니다. 고요함 속의 고요함은 진정한 고요함만이 고요함입니다. 무한한 것은 없습니다. 가장 부드러운 물을 잡을 수 없는 것처럼 자연계로 돌아가려면 마음에 있는 영과 욕망을 버려야 합니다. 사람의 자의식은 너무나 명백해서 종종 운동 능력의 수행을 방해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먼저 이러한 자의식의 장벽을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유롭게 생각하려면 마음이 활짝 열려 있어야 하며 제한된 생각은 종종 자유롭게 생각할 수 없습니다. 깨달음의 상태에 있는 마음만이 그렇게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온전하고 조용하며 경계하며 어떤 상황에도 대비합니다. 무술가들은 서로의 변화하는 얼굴을 경계해야 합니다. 무술가는 자신의 자유로운 행동이 방해받지 않도록 항상 마음을 비워둘 수 있어야 합니다. 잔상은 마음이 머뭇거리는 상태입니다. 그것은 종종 생각의 흐름을 방해합니다. 착각에 빠진 심령 지능은 너무 과부하되어 자아의 움직임을 멈추거나 반영 하도로 강요받습니다. 바퀴는 차축에 너무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만 자유롭게 달릴 수 있습니다. 마음이 고정되면 이 느낌은 모든 움직임에 나타나며 즉각적이고 효과적으로 발휘될 수 없습니다. 마음은 일단 중심에 놓이면 자연적으로 자유롭지 않습니다. 절권도 수련자들은 번개처럼 빠르게, 거울에 비치는 그림자처럼 빠르게 움직입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구속이나 고정, 궤도의 변화가 없을 때 우리는 불가능화 무형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음은 일단 형태에 집착하면 진정한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절권도는 기술이나 설교에 근거하지 않고 당신이 누구인지를 보여줍니다. 중심과 주변에 얽매이지 않을 때에만 진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완전히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을 때, 당신은 형태가 없고 어떤 형태에도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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